BC카드, 'GS리테일 멤버십 팝카드' 리뉴얼
BC카드, 'GS리테일 멤버십 팝카드'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BC카드가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의 리뉴얼 출시하며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는 GS25, GS THE FRESH(구 GS수퍼) 등 GS리테일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기존 버전과 달리 BC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 특히 GS리테일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1%를 GS&POINT로 적립해준다.

GS25에서 매월 진행하는 행사상품 (1+1, 2+1, 덤증정 등)에 대해서는 연중 10% 추가 할인 혜택과 결제금액의 1%를 GS&POINT로 적립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멤버십팝카드는 BC카드 페이북 앱 또는 팝 카드 전용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 전국 GS리테일 매장 또는 카드 플레이트 뒷면에 기재된 충전 전용 계좌번호를 통해 선불 금액을 충전할 수 있다. 카드 1장 당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다. 

카드 플레이트는 기본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발급할 수 있으며, GS25 개점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에디션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한정판은 전국 GS25 매장별 20장 한정이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해당 카드로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카페25 등 행사 대상 7개 품목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GS&POINT 30배(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1인당 이벤트 기간 최대 5000점까지 적립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