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
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온라인몰 더반찬에서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동원홈푸드)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에서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한정 판매를 19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이 2018년 추석 처음으로 선보였던 프리미엄 차례상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반찬 프리미엄 차례상은 사과, 배, 곶감, 깐 밤, 건대추 등의 과일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소고기뭇국, 명절 나물 등 24종의 음식들이 4~5인 기준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오는 19일까지만 가능하며, 오는 24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2만5000원의 장바구니 쿠폰이 일괄 지급된다.

더반찬은 프리미엄 차례상 외에도 명절마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명절 제품에 대한 특가전을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수제 모듬전, LA갈비, 갈비찜, 잡채 등 명절 대표 음식들을 최대 13%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향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