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E&C,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 2월 분양
유림E&C,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 2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 투시도. ()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 투시도. (사진=유림E&C)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유림E&C는 오는 2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일원에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양주 옥정신도시 A-20(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4개 동, 11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72㎡A 35가구 △75㎡A 270가구 △84㎡A 614가구 △84㎡B 221가구 등이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도봉산~옥정, 2024년 완공 예정) 옥정역(가칭)과 인접한 데다 예비타당성(예타) 조사가 통과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덕정역(예정)을 통해 삼성, 양재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세종~포천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시스템은 각 동 1층 주출입구 '스탠딩 에어샤워기'와 작은 입자의 물방울을 분사해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미스트 분수'로 구성된다. 세대 내부의 전열교환기에는 0.3~1.0㎛의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고성능 필터가 탑재되며,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시스템 에어컨도 선택 세대에 한해 설치한다. 

전 세대를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세대 제외)로 설계하고, 안방 파우더룸과 드레스룸, 알파룸, 현관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전체 대지 중 46%를 조경으로 꾸미고, 중앙광장엔 작은 온실하우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2년 12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