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JYP 체크카드 출시···"가수 이름으로 기부금 적립"
신한카드, JYP 체크카드 출시···"가수 이름으로 기부금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기별 JYP 아티스트와 팬덤 이름으로 기부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신한카드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신한카드 JYP 팬스(Fan's) EDM 체크카드'(이하 JYP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JYP 체크카드는 기본형, GOT7(갓세븐),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4종류로 출시됐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로 기부금이 적립되는 게 특징이다.

기부금은 전월 실적 조건이나 적립 한도 없이 월 단위로 쌓인다. 또 분기마다 국제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 한국지부에 JYP 아티스트와 팬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 금액은 난치병 아동의 꿈을 이뤄주는 EDM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EMD(Every Dream Matters)은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는 뜻으로 JYP와 메이크 어 위시가 난치병 환아를 돕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연예기획사와 함께 출시한 상품인 만큼 팬클럽 가입, 공연 관련 혜택도 풍성하다. JYP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를 예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팬클럽에 가입할 때에도 가입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예스24를 통해 국내 콘서트와 공연 예매 시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되고, 플로·멜론에서는 음원 구매와 스트리밍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