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당진 아이파크'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당진 아이파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당진시 읍내동 '당진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충남 당진시 읍내동 '당진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충남 당진시 읍내동 일원에서 '당진 아이파크'를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26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 186세대 △74㎡ 40세대 △84㎡A 194세대 △84㎡B 6세대 등이다. 이중 173세대가 일반분양 대상이며, 가장 높은 층의 경우 복층형으로 구성된다.

당진시 도심권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해 있어 시청을 비롯한 당진경찰서, 당진지방법원, 당진교육지청, 당진 문예의 전당 등 주요 공공기관 및 문화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현대제철을 비롯한 당진1철강단지와 송산일반산업단지, 석문국가산업단지, 부곡산업단지, 고대국가산업단지 등 인근에 위치한 주요 산업단지까지 차량을 통해 약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계성초를 비롯해 원당중, 호서중, 호서고가 도보권에 위치하며, 롯데마트와 당진고속터미널 등도 인접해 있고, 무수당로와 당진중앙2로를 통해 당진시 주요 상업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배후로는 33만3859㎡ 규모의 계림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당진시 공원 조성 계획에 따라 입주 시 계림공원과 연결될 예정이다.

단지는 전세대 4베이, 남향 위주로 조성되며, 전용 84㎡A 전형의 경우 입주민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이 있다. 84㎡B전형은 구조로 설계되며 1층은 방 3개, 욕실 2개로 구성되며, 상층부는 거실과 방 1개, 욕실 1개, 테라스 등으로 구성돼 독립가구로 이용이 가능하다. 커뮤니티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7일, 2순위 8일 청약이 진행된다. 1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8~30일 사흘간 정당 계약이 예정돼 있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오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