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이 '칭호 지급',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게임빌이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까지는 '새해 칭호 지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받는 자' 칭호를 지급한다. 해당 칭호는 수령 후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16일까지는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고급 치즈'와 '일반 치즈'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치즈를 통해 '루비 할인권',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2일까지는 '새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한 꾸준한 업데이트가 롱런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