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1월2일 장 마감 이후 3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코스맥스는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성과보상을 위해 자기주식 보통주 1만2500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코스맥스비티아이는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성과보상을 위해 자기주식 보통주 2만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서울전자통신은 손종만 대표이상에서 원성문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2일 공시했다.

티에스이는 삼성디스플레이와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38억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7.48%규모다. 계약기간은 2020년8월31일까지다.

바른테크놀로지는 박종술, 이상연 각자 대표이사에서 이상연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2일 공시했다.

미래컴퍼니는 삼성디스플레이와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20억2200만원이며, 최근 매출액 대비 5.6%규모다. 계약기간은 2020년12월31일까지다.

조이시티는 100억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지니틱스는 손종만, 박정권 각자 대표이사에서 박정권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2일 공시했다.

코리아센터는 이승태 사외이사가 중도퇴임했다고 2일 공시했다.

퓨처켐은 불포화 탄화수소기를 갖는 알코올 용매를 이용한 플루오로 화합물의 제조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2일 공시했다. 

퓨처켐은 "해당 기술은 F-18 동위원소가 결합된 대부분의 진단용 PET 방사성의약품에 적용될 수 있으며 특히 파킨슨병 진단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피디뷰®의 제조공정 개선을 통해 수율향상과 생산 안정성을 높이는데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피디뷰  GMP 생산 공정에 본기술을 적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콜마비앤에이치는 대표이사가 정화영 단독 대표이사에서 정화영, 윤여원 공동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2일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