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서경배 아모레 회장 "원대한 기업 향한 변화 즐기자"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 회장 "원대한 기업 향한 변화 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구성원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역량개발 기회 지원" 약속
2일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에 있는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올해 경영방침을 변화를 즐기자로 정하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2일 서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도 소비자를 위한 크고 작은 새로운 시도로 변화를 즐기며 혁신해 나가자"며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즐기는 한 해가 되자"고 했다. 

서 회장은 소비자 중심도 강조했다. 그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절대로 변하지 않을 최우선의 가치로 소비자 중심을 새기자"며 "우리가 하는 모든 생각과 행동의 중심에 소비자를 세우자"고 당부했다.

그는 중점 추진사항으로 브랜드 경쟁력과 소비자 경험 강화, 옴니 디지털 루프 구현을 꼽았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의 핵심은 혁신 상품이며, 앞으로 남들과 확연히 다르고 시대정신을 반영한 고유의 이야기로 독보적인 브랜드 지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옴니 디지털 루프를 위해 전사적 디지털화도 가속할 계획이다. 온라인 플랫폼과 인공지능, 블록체인이 이끄는 사회에서 독자적인 디지털 고리를 마련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서 회장은 임직원들에게 일의 재미와 의미를 찾아 성장하는 조직으로 변화할 것 주문했다. 그러면서 성장에 있어 누구보다 강한 열망을 지닌 밀레니얼 구성원들에게는 도전할 수 있는 역량 개발의 기회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