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DB생명 'MIMI 건강종신보험'
[신상품] KDB생명 'MIMI 건강종신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DB생명)
(사진=KDB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DB생명은 6대 주요질환에 대해 '경증'부터 '중기'까지 단계별로 보장하는 'KDB MIMI 건강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CI(Critical Illness)보험', 'GI(General Illness)보험'의 까다롭고 사망중심 보장의 구조적 단점을 보완한 상품이다. 

간, 폐, 신장 질환의 주계약 선지급 진단기준을 말기에서 중기 이상으로 낮춰 실질적인 고객의 보장범위를 확대시켰다.

6대 주요질환은 일반 암(유사암 및 소액암 제외),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중기 이상의 만성 간·폐·신장 질환을 말한다. 

KDB MIMI 건강종신보험을 통해 증가하는 6대질환 발병률을 대비하고 평균 수명 상승에 따른 치료비 공백과 미보장 분야에 대해 중점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다.

간, 폐, 신장의 중기 이상 만성질환에 대해서는 최대 5000만원을 보장한다. 부가 특약을 통해 6대 주요질환에 대한 보장을 경증부터 준비할 수 있다. 또한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 개발을 통해 설계에 따라 납입보험료 수준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현대 사회인의 서구화된 식습관, 음주, 흡연, 운동부족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6대 주요질환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불현듯 찾아오는 6대 주요질환을 대비함으로써 나와 가족을 지키기 위해 기존의 질병보장과 종신보험에서 나아가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상품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