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화투자증권 '2020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2020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이달 31일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2020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생애 최초 신규고객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할 경우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 주식(KOSPI, KOSDAQ, ETF)에 대한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올해 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로 거래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20달러와 펀드 쿠폰 2만원을 축하금을 지급한다. 또 100만원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고 이달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20달러와 펀드 쿠폰 2만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중인 국내 및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