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당진 아이파크' 분양
HDC현대산업개발, '당진 아이파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당진시 읍내동 '당진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충남 당진시 읍내동 '당진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내년 1월3일 충남 당진시 읍내동 일원에 공급하는 '당진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26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 186세대 △74㎡ 40세대 △84㎡A 194세대 △84㎡B 6세대 등이다. 이중 173세대가 일반분양 대상이며, 가장 높은 층의 경우 복층형으로 구성된다.

현대제철을 비롯한 당진1철강단지와 송산일반산업단지, 석문국가산업단지, 부곡산업단지, 고대국가산업단지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차량을 통해 약 3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배후에는 33만3859㎡ 규모의 계림공원이 위치하고 당진시의 도시공원 조성 계획에 따라 단지 입주 시 계림공원과 연결될 예정이다.

계성초를 비롯해 원당중, 호서중, 호서고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롯데마트와 당진고속터미널 등도 가깝다. 무수당로와 당진중앙2로를 통해 당진시 주요 상업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당진경찰서, 당진지방법원, 당진교육지청, 당진 문예의 전당 등 주요 공공기관 및 문화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있으며, 단지 중앙 공원이 위치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전세대 4베이로 조성되며 전용 84㎡B 전형의 경우 입주민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이 들어서며, 복층형 구조로 조성된다. 1층은 방 3개·욕실 2개로 구성되며, 상층부는 거실과 방 1개·욕실1개·테라스로 구성돼 독립가구 이용도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내년 1월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청약, 8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정당계약은 28~30일 사흘간 이뤄진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2로 일대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