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식]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 "단기 실적보다 미래 가치···체질 개선"
[취임식]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 "단기 실적보다 미래 가치···체질 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지난 27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30일 농협손보에 따르면 최 대표는 이날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탄탄한 체력과 전문성을 겸비한 보험사로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자세로 혁신에 나서자"고 강조했다.

이어 "단기 실적보다는 미래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경영체질을 개선 할 것"이라며 "인슈어테크형 신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등 디지털로 연결되는 혁신금융에 박차를 가하고, 농협금융지주의 글로벌 정책에 발 맞춰 회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 대표는 "협동조합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보험사로서 정책보험에 농업인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사업이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제도개선 등 필요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 대표는 임직원들에게 '스피드(Speed) 경영'을 통해 고객과 영업채널의 의견을 경영전략에 신속히 반영하고, 유머와 웃음이 넘치는 펀(Fun)경영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최 신임 대표는 1986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해 농협중앙회 전략기획단 전략기획팀 팀장, 기획실 구조개혁팀 팀장, 구례군지부 지부장, 비서실 실장, 농협은행 수석부행장, 농협금융지주 부사장을 역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