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현대百 본점에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 현대百 본점에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운영···'캐리어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등 7종
캐리어에어컨이 현대백화점 본점에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이 현대백화점 본점에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1층에서 27일부터 내달 19일까지 24일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의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의 와인 전문매장인 와인웍스 맞은편에 위치해 운영된다. 전시 제품은 캐리어 와인셀러(10병형, 12병형, 24병형, 51병형)와 프리미엄 와인셀러인 아르테비노(98병형, 230병형), 유로까브 프로페셔널(74병형) 등 7종이다.

캐리어에어컨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상품별로 와인웍스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르떼비노와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을 구입한 고객 5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상품권과 함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18평형)도 증정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와인 소비가 높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기획됐으며, 와인셀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모델부터 최고급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며 "소비자들이 와인셀러 전문 직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