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온라인 쇼핑몰 내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 지원
KT, 온라인 쇼핑몰 내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모델들이 KT숍의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KT모델들이 KT숍의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KT숍에서 휴대폰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통신사 중 최초로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는 휴대폰 주문을 처음 해보는 사람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설명으로 구성됐다. 요금제 선택, 단말 할인 또는 선택약정 선택,  추가 할인 방법, 배송방법 선택 등 총 6개 부분에서 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T숍 휴대폰 주문 페이지 내에서 소리를 나타내는 검정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어, 고객센터 문의 없이도 음성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KT는 내년 1월부터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를 PC버전 페이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KT숍은 이번 음성 주문 도움말을 시작으로 상품 소개 영상 콘텐츠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 상무는 "KT는 온라인으로 휴대폰 주문을 어렵게 느끼셨을 분들을 위해 이번 음성 주문 도움말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휴대폰 주문을 할 수 있도록 더 편리한 KT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