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새해 목표 응원 '결심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 새해 목표 응원 '결심 상품'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내년 1월1일부터 새해 목표를 응원하는 결심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내년 1월1일부터 새해 목표를 응원하는 결심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홈쇼핑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내년 1월1일부터 새해 목표를 응원하는 결심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 

26일 롯데홈쇼핑은 최근 3년간 외국어 학습, 재테크, 운동 및 다이어트 등 결심 관련 상품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1월 수요가 평소보다 최대 3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의 1인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 '레티트'에선 '취향대로 고르는 새해 첫 다이어트'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를 비롯해 단백질 쉐이크, 곤약젤리, 레몬밤 등을 판다. 이외 목표 실천과 작심삼일 방지를 위한 다이어리팩, 일러스트 달력, 플래너 등도 선보인다. 

모바일 참여형 플랫폼 서비스 '심마니'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건강, 헬스를 주제로 다양한 헬스용품을 내놓는다.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을 위한 요가 매트, 스텝퍼 등을 비롯해 요가복 전문 브랜드 메디테이션의 '슬리밍 레깅스 팬츠' 등을 최대 30% 싼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새해 첫날인 내년 1월1일 오후 10시45부터는 '한국에프에스(KOREAFS) 재무설계 서비스'를 방송한다. 이는 기존 가입한 보험을 개선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컨설팅 상품이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3월 처음 방송한 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콜수가 9만2400건에 달한. 2일 오후 11시50분에는 '뇌새김 영어 학습기' 렌탈 방송을, 4일 오전 10시25분에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등을 순차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계획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결심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