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루마썬팅, 차 안 셀카 인증 '셀카선팅 챌린지'
[이벤트] 루마썬팅, 차 안 셀카 인증 '셀카선팅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루마썬팅)
(사진= 루마썬팅)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루마썬팅이 자동차 안에서 찍은 셀카(셀프 카메라)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는 ‘셀카선팅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셀카선팅 챌린지' 이벤트는 열차단 효과와 시인성이 뛰어난 루마썬팅이 시공되어 있는 차량 내부는 빛 조절이 잘 되고 사물이 선명하게 보인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셀카선팅 챌린지는 내달 1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시공가 50만 원 상당의 루마썬팅 버텍스 900(VERTEX 900) 전면 창 시공(3명) 외에도 3만 원 주유쿠폰(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자동차 안에서 찍은 셀카를 필수 해시태그(셀카선팅챌린지, 셀카선팅, 셀카필터, 루마썬팅, 선팅, 이벤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중 택1)에 업로드하고, 해당 게시글 링크를 루마썬팅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 내 셀카선팅 챌린지 공지 게시물에 댓글로 업로드 하면 된다.

루마썬팅 관계자는 "이번 셀카선팅 챌린지는 루마썬팅이 시공되어 있는 자동차 내부는 열차단 효과와 시인성이 뛰어나 스마트폰 카메라 어플의 셀카 필터를 실행한 듯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했다"며 "차 안에서 찍은 셀카를 챌린지를 통해 인증하고 루마썬팅 시공 기회 등 다양한 상품까지 받아갈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