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추천 웹툰 5편 보면 영화 VOD 선물
카카오페이지, 추천 웹툰 5편 보면 영화 VOD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지_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카카오페이지_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카카오페이지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가 추천하는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읽으면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영화 VOD부터 호텔 숙박권,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카카오페이지의 대표적인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이 추천작으로 선정됐다. 먼저 136만 명에게 사랑받으며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로맨스 웹툰 '사내 맞선', 소설에 이어 웹툰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판타지 웹툰 '두 번 사는 랭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등이다. 

또 구독자 105만 명으로 밀리언페이지에 등극한 판타지 소설 '마탄의 사수'를 비롯, 로맨스 판타지 신작 소설 '이혼한 악녀는 케이크를 굽는다' 등이 이벤트 대상이다. 밀리언페이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00만 명 이상 감상했거나 100만 달러 이상 판매된 작품을 말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추천 작품을 5편만 봐도 전원에게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와 '나우 유 씨 미2' VOD를 제공한다. 여기에 10편을 감상하면 최신 영화인 '가장 보통의 연애' VOD를 1만명에게 지급한다. 또 20편 이상 감상한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입생로랑 립스틱(1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달콤한 로맨스부터 짜릿한 게임 판타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작품도 즐기고 영화도 감상하며 한층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