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즐거움이 펑펑···이통3사 '크리스마스' 혜택
[이벤트] 즐거움이 펑펑···이통3사 '크리스마스'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 이벤트. (사진=각 사)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 이벤트. (사진=각 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서울 워커힐 호텔을 SK텔레콤의 5G 특화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부스트파크 워커힐'로 탈바꿈했다.

부스트파크 워커힐에서 고객들은 '자이언트 캣' 등 SK텔레콤의 점프(Jump) AR 동물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거나, 5GX 서비스 체험존이나 산타 키즈 빌리지 내 ZEM(잼) 체험존에서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5GX 서비스 체험존에서는 오큘러스 고(Go)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커힐 투숙객들은 가상공간에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사람들과 소통하는 '버추얼 소셜월드', 각종 VR게임 등 '5G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부스트파크 워커힐을 찾은 5GX 고객들에게 29일까지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 5GX 고객이 워커힐 내 식음료 매장을 이용하면 워커힐 시그니처 초콜릿 세트를 증정한다. 초콜릿 세트 교환 쿠폰은 T멤버십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전국 부스트파크에서 5G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 럭키박스(강남역), 향초(건대입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또 '부스트파크 홍대입구'에서는 '경의선 일루미네이션 축제'와 연계해 'AR 동물원 포토존'을 운영하고, 부스트파크 부산 서면'에서는 ‘서면 트리축제’와 연계해 5GX 체험존 등을 운영한다.  

KT는 25일까지 올레 tv와 Seezn(시즌)에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집관에서는 '퍼펙트맨',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인기 영화와 '지정생존자', 'S.W.A.T' 등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미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올레 tv에서는 '블랙머니', '나를 찾아줘', '신의 한 수: 귀수편' 등 최신 영화 30여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하루 60명씩 추첨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기생충', '극한직업', '존윅3: 파라벨룸' 등 올 한해 사랑받은 인기 영화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1편당 TV 쿠폰 1500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KT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TV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상영작은 드림웍스의 신작 '스노우몬스터'로, 악당의 손에서 도망친 신비의 동물 예티가 10대 소녀를 만나 에베레스트로 향하는 모험담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24일 저녁 7시 올레 tv와 Seezn(시즌)을 통해 단 1회만 무료로 공개되며 25일부터는 유료 VOD로 만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U+제로 O.X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화면에서 베너를 통해 로밍 요금제 '제로'와 관련된 OX 퀴즈를 풀면된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U+로밍상품권', '치킨 모바일 교환권',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