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 연말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제네시스 브랜드, 연말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함께 G70 주요 수상 축하하는 자리로 꾸며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연말맞이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20일부터 22일까지 ‘제네시스 G70 연말파티’와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 행사를 마련했다.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전시된 G70.(사진=제네시스 브랜드)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전시된 G70.(사진=제네시스 브랜드)

제네시스 고객을 비롯해 제네시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 누구나 사전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던 두 행사에는 약 2만1000명이 넘는 사람이 지원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21일 진행된 '제네시스 G70 연말파티'는 '북미 올해의 차', '모터 트렌드 올해의 차'등 2019년 G70가 받은 주요 수상소식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G70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에 초점을 두고 기획된 '제네시스 G70연말파티'에는 보아, 청하, 다이나믹 듀오, 그레이 등 유명 가수 및 DJ가 대거 참석해 수상을 축하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20일부터 주말 동안 진행된 '제네시스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가족, 친구, 연인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G90가 실제로 들어가 있는 대형 선물 상자를 전시해 마치 선물을 받은 듯한 느낌을 주는 행사장 연출은 물론, △라이팅 쇼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 한해 제네시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연말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네시스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서울 여의도 IFC몰, 삼성동 코엑스몰,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그리고 부산 아난티코브에 G70와 G90 차량을 29일까지 전시한다.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 및 구매, 시승 상담 신청을 통해 제네시스 관심 고객들과 올 연말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