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나재철 신임 금융투자협회장 당선 소감
[전문] 나재철 신임 금융투자협회장 당선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5대 금융투자협회장 최종 후보에 오른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 (사진=대신증권)
제 5대 금융투자협회장 나재철. (사진=대신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가 20일 제 5대 금융투자협회장으로 당선됐다.

나 신임 금융투자협회장은 이날 "금융투자협회장 소명을 맡겨줘서 영광스러운 동시에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자본시장과 업계의 발전은 물론이고, 이를 통해 기업들의 성장과 국가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임기 동안 자강불식의 자세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당선 소감 전문]

안녕하십니까.

회원사 대표분들의 지지로 제 5대 금융투자협회장에 당선된 나재철입니다. 

저에게 금융투자협회장의 소명을 맡겨주셔서 매우 영광스러운 동시에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국내 자본시장은 은행 중심의 금융업 발전과 현존하는 많은 규제들로 인하여 아직까지 선진국에 비해 부진한 수준의 성장을 이뤄 왔습니다.

앞으로 자본시장이 한 차원 더 성장하고, 금융투자업이 제 2의 도약을 맞을 수 있도록 더 많이 소통하며 말씀드린 정책들을 실현하고, 직면한 현안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두발로 뛰겠습니다.

또한 선의의 경쟁을 함께 한 다른 후보분들께서 주신 말씀과 공약들도 새겨듣고, 앞으로 협회 운영에 반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본시장과 업계의 발전은 물론이고, 이를 통해 기업들의 성장과 국가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임기 동안 자강불식의 자세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