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광명역 공항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 개시
에어부산, 광명역 공항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발 국제선 여객 이용 가능
에어부산은 오는 26일부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전용 체크인 카운터를 구축해 인천발 국제선 이용객 탑승수속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26일부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전용 체크인 카운터를 구축해 인천발 국제선 이용객 탑승수속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이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입점해 여행객 편의 제고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26일부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전용 체크인 카운터를 구축해 인천발 국제선 이용객 탑승수속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은 고속 열차(KTX)와의 연계가 용이해 지방 여행객이 많이 찾는 도심공항터미널이다. 이 터미널에서는 출국 당일 원하는 시간대에 좌석 배정과 수하물 위탁 등이 가능해 짐 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또 공항리무진버스도 운행하므로 편리하게 공항에 도착할 수 있다.

에어부산의 도심공항터미널 탑승 수속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소지한 여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의 탑승 수속 이용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며, 탑승 수속은 출국 3시간 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 오픈을 통해 에어부산 고객이 더 빠르고 간편하게 해외여행을 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도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