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케어' 사업 본격화···"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한샘, '홈케어' 사업 본격화···"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본격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한샘은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한정적으로 운영되던 홈케어 서비스를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했다. 홈케어 서비스는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5개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가구케어 서비스는 일상에서 몸이 직접 닿는 제품으로 위생관리가 필요한 매트리스,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등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매트리스 케어는 오염도 측정, 전문장비를 사용한 먼지 및 오염 제거, UV자외선 케어, 진드기패치 부착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키친바스케어 서비스는 부엌과 욕실 공간을 대상으로 한다. '싱크대 세라믹코팅'은 부엌 상판에 변색과 얼룩이 생기거나 음식 냄새가 날 때 필요한 서비스다. 상판 흠집 제거 후 연마작업으로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고 코팅 과정을 거쳐 광택 및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거환경 케어 상품으로는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활용해 쾌적한 공간을 만드는 '피톤치드공간살균'과 유해 곰팡이와 세균을 제거하는 '배수구살균'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방진망 설치 서비스와 노후수전 교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한샘홈케어' 공식홈페이지에서 개별 케어서비스 신청과 연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홈케어 전문가가 다양한 장비를 활용해 차별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