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두나무 '증권플러스 비상장 첫 거래·거래왕'
[이벤트] 두나무 '증권플러스 비상장 첫 거래·거래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두나무)
(사진=두나무)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두나무는 비상장 주식 통합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 거래 고객에게 카카오게임즈 주식 총 600주를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2020년 1월 17일까지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 후 매수 또는 매도 거래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

'첫 거래' 이벤트는 증권플러스 비상장에서 거래가 처음인 이용자가 대상이며 추첨으로 250명을 선정해 카카오게임즈 주식 1주를 지급한다.

기간 중 거래 금액 상위 이용자에게는 '거래왕' 이벤트의 행운이 주어진다. 매수 및 매도 거래 합산 금액에 따라 그룹을 나누어 다이아몬드(1억 원 초과) 리그 1명, 골드(3000만~1억 원 미만) 리그 4명, 실버(1000만~3000만 원 미만) 리그 5명을 추첨한다. 

다이아몬드 리그 당첨자 1명에게는 카카오게임즈 주식 100주를, 골드 리그와 실버 리그 당첨자에게는 각각 인당 카카오게임즈 주식 50주와 10주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2일, 증권플러스 비상장 앱에서 공지된다.

두나무 관계자는 "증권플러스 비상장이 이용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반 만에 비상장 주식 거래를 대표할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벤트 뿐 아니라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로 비상장 주식 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증권플러스 비상장은 비상장 주식의 종목과 거래정보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탐색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지난 11월, 두나무가 삼성증권, 딥서치와 협업해 출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