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2019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 선정···할인 쿠폰 이벤트
원스토어, 2019 원스토어를 빛낸 게임사 선정···할인 쿠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굿 파트너 10개사와 라이징 스타 5개사에 트로피 수여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원스토어 주식회사가 연말을 맞아 2019년 원스토어를 빛낸 굿 파트너 게임사와 라이징 스타 게임사를 선정해 트로피를 전달하고, 해당 게임사의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 대상으로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원스토어와 긍정적인 상생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총 10개의 굿 파트너 게임사와 5개의 라이징 스타 게임사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굿 파트너 게임사는 △플레이위드 △스마트조이 △CHUANG COOL △4399 △EYOUGAME △모나와 △JUN HAI NETWORK △유엘유 게임즈 △게임펍 △넷마블 주식회사가 영예를 안았다. 또한 라이징 스타 게임사로는 2019년부터 원스토어와 함께 하기 시작한 △넷블루게임즈 △라스타게임즈코리아 △에이프로젠 게임즈 △제로게임즈 △신스틸러가 선정됐다.

선정에 이어, 원스토어는 이날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해당 게임사의 우수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 하거나 인앱 유료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19 원스토어 게임 연말 파티'를 진행한다.

△로한M △라스트오리진 △왕이되는자 △기적의 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15개 게임 이용자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게임 별 1인당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2019년에 많은 파트너사들 덕분에 원스토어도 앞으로 한 발 더 내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함께 해주신 게임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게임사와 게임 이용자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