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진에어,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비자(Visa)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30일까지 비자(Visa)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30일까지 비자(Visa)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020년 6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자카드 이용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여정 및 노선 선택 후 비자카드로 왕복 항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벤트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단, 선착순 500명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 일반 비자카드 이용 고객은 종류 구분없이 3만원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으며, 비자 영 프리미엄(Visa Young Premium) 카드 이용 고객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카드 고객의 경우 인천발 국제선 예매 시 빠른 탑승수속 서비스와 인천과 김해 및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전 노선 이용 시 위탁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등 진에어의 다양한 항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자 영 프리미엄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는 신한카드 The CLASSIC-Y, 롯데카드 e플래티넘, 하나카드 클럽 프리미엄을 포함한 총 9개 카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