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레저큐, '야놀자 을지로 할인팩' 출시 
야놀자 레저큐, '야놀자 을지로 할인팩'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개발한 첫 쿠폰 패키지···을지로 인기 명소 할인·무료 혜택
야놀자 을지로 할인팩 출시. (이미지=야놀자 레저큐)
야놀자 을지로 할인팩 출시. (이미지=야놀자 레저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야놀자 을지로 할인팩(이하 을지로 할인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을지로 할인팩은 야놀자 레저큐가 자체 개발한 첫 쿠폰 패키지로, 을지로 지역에 위치한 극장, 의상 대여실, 식당 등 14 곳의 할인 또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극장, 명보아트홀, 종로부띠끄 등 주요 관광 명소를 최대 20% 할인가에, 만선호프, 청시행, 취향로3가 등 인기 식당에서는 특정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을지로 할인팩은 야놀자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1000원이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40% 할인된 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시 이달 말까지 내년부터는 첫 사용 시점부터 30일 동안 이용 가능하다. 미사용 티켓은 100% 환불된다.

문보국 야놀자 레저큐 대표는 "처음 선보였던 도심형 투어패스인 '홍대 야놀자 패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을지로를 중심으로 신개념 관광 상품인 '야놀자 을지로 할인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에게 각광받는 인기 지역과 시시각각 변하는 여가 트렌드를 포착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도심형 관광 상품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