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은평점 언더씨킹덤, 3돌 축하 잔치
롯데몰 은평점 언더씨킹덤, 3돌 축하 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구 진관동 롯데몰 은평점 3, 4층에 총 2000평 규모로 둥지를 튼 어린이 놀이공간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이달 22일 개장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롯데월드)
서울 은평구 진관동 롯데몰 은평점 3~4층의 어린이 놀이공간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22일 개장 3주년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롯데월드)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22일 개장 3주년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지난 2016년 서울 은평구 진관동 롯데몰 은평점 3~4층에 문을 연 어린이 놀이공간이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22일 선착순 200명 어린이들에게 롯데월드 달력과 언더씨킹덤 캐릭터 팔찌를 선물한다. 방문한 모든 어린이들에겐 배도라지즙을 1포씩 나눠줄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부턴 생일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로티·로리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들과 언더씨킹덤의 비비·카이·산타·캐롤 밴드·마술사가 춤과 마술을 선보인다. 

4층 그럴싸진관에서 '언더씨킹덤 3번째 생일 축하해'가 적힌 말풍선을 들고 사진을 찍은 뒤 해시태그(#언더씨킹덤_3번째생일축하해 #언더씨킹덤 #벅스봇)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 당첨되면 언더씨킹덤 초대권, 애니메이션 영화 ‘프린스코기’ 예매권, 벅스봇 이그니션 장난감을 받을 수 있다. 

박동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대표이사는 "방문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아이와 어른을 모두 사로잡은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내년에도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축제와 신규 어트랙션, 체험형 콘텐츠 도입 등 다양한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