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디즈니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
멜론, 디즈니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이용권 보유 회원 대상 추첨 통해 디즈니랜드 여행패키지 등
카카오, 멜론X디즈니 굿바이 2019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멜론)
카카오, 멜론X디즈니 굿바이 2019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멜론)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 플랫폼 멜론(Melon)은 디즈니와 함께 이달 29일까지 '디즈니 OST와 함께하는 굿 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디즈니 OST와 플레이리스트에 성원을 보내준 멜론 회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멜론 모바일 앱의 더보기탭-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OST 곡에 '좋아요'를 누르고 카카오톡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한 뒤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멜론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 패키지(2인, 2박3일 호텔 숙박권+2인 왕복 항복권+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마우스 이모티콘(매일 2020명)을 선물한다.

디즈니는 멜론 브랜드DJ 중 가장 많은 누적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즈니가 운영 중인 '멜론 브랜드DJ-플레이리스트'는 조회수가 약 160만 건이 넘는 등 영화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멜론 측은 설명했다. 특히 2019년에는 '알라딘', '라이온 킹' 등 디즈니 클래식 명작들의 실사 영화부터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 2'까지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였으며, 'Speechless', 'Into the Unknown' 등 OST도 전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