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이벤트]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큐(BBQ)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를 연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비비큐(BBQ)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이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를 연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되는 'BBQ 프로 먹방러'는 최대 상금 3000만원을 받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팀 또는 개인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 영상을 '#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SNS 주소와 함께 응모한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촬영 영상 주제는 황금올리브치킨, 치즐링, 뱀파이어치킨 등 BBQ 전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 참가는 개인 또는 단체 관계없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모든 응모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영상 조회 수를 조작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된다. 수상작의 소유권 및 저작권 등 모든 지적 재산권은 제너시스BBQ 그룹에 귀속된다. 콘테스트 응모는 오는 1월 31일까지 가능하며, 2월 7일 BBQ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콘테스트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BBQ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1등 1개 팀, 2등 1개 팀, 특별상 3개 팀을 선발하며 총상금은 4600만원 규모다. 콘텐츠 반응 60%, BBQ 내부 심사 40% 기준으로 1등과 2등을 선정한다. 1등 3000만원, 2등 1000만원이 주어지며, 특별상은 '최다먹방', '최다주문', '최고조합'을 선보인 3개 팀을 선정해 각각 200만원씩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