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애경산업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신상품] 애경산업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 컨디션 다른 남성피부 관리용 기능성 화장품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2종 (사진=애경산업)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2종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애경산업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스니키(SNEAKY)의 신제품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REAL ALL IN ONE DAY&NIGHT)을 선보였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에 대해 16일 애경산업은 "대부분 남성들이 아침·저녁 피부 관리를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며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와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2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는 비타민나무수와 미백 효능 성분이 들어있어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는 콜라겐과 아데노신으로 이뤄진 아이크림 성분을 담아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애경산업 쪽이 "아침·저녁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았을 뿐만 아니라 간편한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고 설명한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피부자극 시험을 마쳐 피부가 민감해도 사용 가능하다. 

헬스앤드뷰티(H&B) 전문점 롭스와 온라인쇼핑몰 쿠팡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과 용량은 2종 모두 각각 80㎖, 3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