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호텔,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00개 인기 뷔페 이용권 최대 47% 할인 판매
데일리호텔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데일리호텔)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데일리호텔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다음 달 5일까지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인기 뷔페 100개 이용권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포시즌스호텔 '더 마켓 키친',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온더플레이트' 등 호텔 뷔페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빕스, 마키노차야, 올반, 애슐리퀸즈 등 캐주얼 뷔페는 최대 2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을 통해 레스토랑 예약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최대 3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처럼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에 레스토랑 할인 쿠폰과 차이 결제 할인을 함께 적용하면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에는 특별한 분위기에서 여러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의 인기가 증가, 전국 인기 뷔페 100곳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텔 뷔페, 파인다이닝 인벤토리 강화와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여 프리미엄 고메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