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 보험설계사' 시상식
오렌지라이프, '2019 고객관리 우수 보험설계사'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사진=오렌지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오렌지라이프가 서울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보험설계사(FC)를 위한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자 선정에는 오렌지라이프 계약유지고객 1만9000여명이 참여했으며, 심사는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등의 플랫폼에서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은 그간의 경험에 비춰 가장 우수한 고객관리를 보여준 담당 FC를 추천하고 칭찬글을 남겼으며, 이중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4명(대상 1명·최우수상 1명·우수상 2명)이 '2019 고객관리 우수FC'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 액자가 수여됐다.

대상을 수상한 태양지점의 우동명 FC는 "고객이 없으면 FC도 없다는 생각으로 항상 영업에 임해왔는데, 그러한 마음가짐이 오늘과 같은 큰 영광을 선사해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삶을 함께 나누는 FC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상자로 참석한 이기흥 고객유지트라이브 부사장은 "생명보험은 고객과 일생을 함께하는 금융상품으로, 장기에 걸쳐 꾸준히 양질의 고객관리를 제공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그런 의미에서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와 존중을 받는 FC야 말로 오렌지라이프의 가장 큰 자랑이자 자산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