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19일부터 사전 등록
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19일부터 사전 등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상반기 론칭 앞두고 티저사이트 오픈···게임 세계관 녹인 티저 영상 공개
'카운터 사이드' 티저 사이트. (사진=넥슨)
'카운터 사이드' 티저 사이트.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13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일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카운터사이드는 지난 8월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일러스트, 전투 모션 등 개선사항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재탄생했다"며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19일부터 본격 사전 등록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은 평온한 도시 모습이 전혀 다른 모습의 도시로 빠르게 변하는 장면 묘사를 통해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라는 카운터사이드의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앞서 지난달 28일 카운터사이드 세계관에 걸맞은 공식 커뮤니티도 신설했다. 이용자가 직원을 채용해 임무를 진행하고 다른 지역에 지부를 설립하는 등 회사를 운영하는 게임 콘셉트에 맞게 커뮤니티 UI(User Interface)를 사내 인트라넷처럼 이색적으로 꾸몄다.

김종율 넥슨 퍼블리싱2그룹장은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얻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에 항상 귀기울여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인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다. 실시간 유닛 배치를 통해 전략 게임의 묘미와 탄탄한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전달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