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숙소 인벤토리·기능 추가···'플랫폼 역량 강화'
데일리호텔, 숙소 인벤토리·기능 추가···'플랫폼 역량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소 인벤토리 1만여 개 연동,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 추가
데일리호텔이 숙소 인벤토리 및 기능 추가로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 (사진=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이 숙소 인벤토리 및 기능 추가로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데일리호텔이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강화하고 신규 기능을 추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13일부터 야놀자가 보유한 1만여 개에 달하는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연동한다. 이를 통해 야놀자와 제휴된 국내 7400여개의 펜션과 3000여개의 중소형 호텔을 데일리호텔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국내 특급호텔의 96%에 달하는 국내 최다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연동을 통해 플랫폼 역량 강화는 물론 고객층도 보다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도 추가된다. 데일리호텔은 평일, 주말과 관계 없이 특가 구간에 예약이 집중되는 현상이 증가하면서 즉흥 여행을 즐기는 준목적성 고객들에게 특가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 기능을 개발했다.
 
최저가 구간 추천기능은 특가 호텔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한 모든 일자의 최저가를 한 캘린더에서 보여줘 고객이 여행날짜를 선택하기 가장 좋은 옵션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최근 스테이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직관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국내 숙소 인벤토리와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을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