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2주년 감사'
[이벤트]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2주년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보리 출시 2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출시 2주년을 맞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누적 판매 9000만병(340mL 기준)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진행된다. 블랙보리 출시 2주년과 누적 판매 9000만병 돌파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널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에게 '블랙보리 선물세트(520mL×6개입)'를 준다. 오는 23일 각 채널 공식 SNS 계정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블랙보리 출시 1주년 기념 핵인싸템 팬싸 지원 이벤트'를 펼쳤던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이사가 또다시 아이돌 가수 팬들의 음료 지원에 나선다. 오는 15일까지 조 대표이사 개인 트위터 계정에 '#블랙보리2주년' 등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올리면 가장 많은 팬이 참여한 아이돌 3팀을 선정해 520mL 블랙보리 365병, 블랙보리 라이트 365병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6위까지 올랐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블랙보리가 지난 20년 가까이 큰 변화가 없었던 보리차 시장에 '검정보리 차음료'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며 "블랙보리가 국내 차 음료 시장 1조 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확장 제품 개발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