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오렌지라이프 '오프렌즈'
[이벤트] 오렌지라이프 '오프렌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렌지라이프)
(사진=오렌지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 커뮤니티 플랫폼 '오프렌즈'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프렌즈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모임 플랫폼으로 새로운 라이프 경험을 추구하는 '2040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보험 계약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고객들은 향후 오프렌즈를 통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소모임을 개설하거나 기존에 개설된 공예·DIY·건강·음악·전시·부동산 등의 강좌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취미생활 추천 플랫폼 '프립'(Frip)과 컬래버레이션한 인기 강좌와 최고의 전문가가 함께하는 재테크 클래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는 오프렌즈 론칭을 기념해 일주일 동안 메이크업클래스 등 '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최대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0일에는 코미디언 부부 김원효씨, 심진화씨를 초청해 사랑하는 이와 따스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행복 토크쇼'도 개최한다.

이밖에 오프렌즈에서는 베이킹·드럼·포켓볼 등 다양한 강좌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까지 회원가입시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및 50% 강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