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ODE·디사모빌리·몰테니앤씨와 MOU 
대림산업 '아크로', ODE·디사모빌리·몰테니앤씨와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록희 대림산업 분양마케팅 담당임원(왼쪽)과 김주선 몰테니앤씨 상무가 아크로 갤러리에서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대림산업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 '아크로(ACRO) 갤러리'에서 사운드 플랫폼 ODE·토탈 인테리어 서비스사인 디사모빌리(disamobili)·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와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각 사의 브랜드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달 오픈한 아크로 갤러리에서 ODE와 디사모빌리, 몰테니앤씨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크로 갤러리는 아크로의 철학이 담긴 상품과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전시 공간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아크로 고객들의 품격과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주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 관계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