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겨울철 고객 서비스 '무상점검' 실시
한불모터스, 겨울철 고객 서비스 '무상점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터리,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등 37개 필수 항목 검사
(사진=한불모터스)
(사진=한불모터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불모터스가 9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DS 오토모빌(DS Automobile, 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이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시트로엥, DS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겨울철 안전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배터리  20%를 시작으로 와이퍼 블레이드와 항균 필터는 30%,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공임은 20%, 순정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차량용 텀블러(20명)를 증정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겨울은 철저한 차량 점검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은 기간동안 무상점검과 부품, 공임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주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