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포인트로 '카메라·렌즈' 구매"
후지필름,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포인트로 '카메라·렌즈' 구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이 자사 스튜디오 포인트로 카메라,렌즈,인스탁스 등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후지필름)
후지필름이 자사 스튜디오 포인트로 카메라,렌즈,인스탁스 등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후지필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12월 한달 동안 후지필름 스튜디오 포인트로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인스탁스 등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포인트 클리어런스'는 포인트 구매 대상 품목을 기존 액세서리에서 카메라와 렌즈까지 넓혀 고객에게 연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적립 포인트로 카메라와 렌즈를 구매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1만원부터 1만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다.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제품 구매 시, 2~6%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구매 희망 고객들이 X-Pro3를 구입하면 최대 약 13만원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12월 한달 동안 카메라 또는 렌즈 구매 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과 시즌별 매장 이벤트 등을 참여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업계 유일한 무상 대여 서비스 '2박 3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만 하면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체험 후 2주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4%를 적립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X-T3, X-T30을 포함한 미러리스 카메라 6종 및 렌즈 21종을 2박 3일 무료 대여 받을 수 있으며 최근 1년 동안 대여 건수가 5000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3일부터 매주 주말 X-A5, 인스탁스 및 액세서리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후지필름 스튜디오 블랙 위크’도 준비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과 캐시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데일리 미러리스 X-A7을 구매하면 전용 벨트백을 증정한다. 플래그십 미러리스 X-Pro3를 구매 후 정품등록 하면 플래시(EF-X20), 외장하드(WD My Passport SSD 512GB), 정품 가죽 케이스(BLC-XPro3)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또한, 대형 포맷 미러리스 GFX50S와 50R, 하이엔드 미러리스 X-T3, 데일리 미러리스 X-T30, GF렌즈 8종 구매 후 정품등록하면 캐시백을 증정하는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을 하고자 그 동안 적립한 포인트를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연말과 새해를 앞두고 마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높은 만족감은 물론 혜택까지 폭 넓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