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가이드 GMH 베트남 투어'
[이벤트] 하나카드 '가이드 GMH 베트남 투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진행···여정별 맞춤 서비스 제공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 'GMH(Global Must Have)'에서 '가이드 GMH의 베트남 투어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가이드 GMH의 베트남 투어'는 베트남 여행의 출발부터 도착까지 여정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하노이·호치민·냐짱(나트랑)·다낭 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 위치한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 14개 전 지점과 단독 제휴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는 여행을 떠나기전 GMH와 제휴한 항공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말톡 유심 포켓와이파이 전 상품에서 15% 할인 및 5%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하나카드로 베트남항공 이용 시에는 하노이 호치민 항공권을 24만84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부킹닷컴(Booking.com)에서 숙소 예약 시 최대 1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 하거나 베트남 배달 애플리케이션 Speed L(스피드엘)을 통해 주문 하면 최대 10%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결제금액의 100%를 하나머니로 환급 해 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베트남의 다양한 도시로 휴양을 떠나시는 손님들이 더욱 급증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결제 데이터를 지속 분석해 GMH와 연계한 하나카드만의 이벤트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