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동반성장몰 도입"
대림산업,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동반성장몰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이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대림산업은 지난 4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배원복 대표이사를 비롯해 200여개의 주요 협력회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대림산업은 협력회사 중 한해 동안 가장 협력관계가 뛰어난 19개 업체를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했다. 선정된 회사에는 향후 1년간 신규 계약에 대해 계약이행보증요율을 50% 감면하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동반성장몰도 건설사 최초로 도입했다.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이다. 대림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협력회사에 동반성장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복지 포인트를 지급했다.

이밖에 2019년 대한민국 스포츠영웅으로 선정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초청해 '불굴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연도 이어졌다.

배원복 대표는 "공정거래 문화 정착과 상생협력 정책의 충실한 이행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행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자사와 협력회사들이 최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