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서울 중구청에 장학기금 및 김장김치 전달
SBI저축은행, 서울 중구청에 장학기금 및 김장김치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
SBI저축은행은 지난 3일 중구청에 관내 소외아동,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및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오른쪽)정진문 대표이사, 서양호 중구청장.(사진=SBI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SBI저축은행이 서울시 중구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아동,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장학기금 및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서양호 중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관내 소외계층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SBI저축은행은 SBI어린이희망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연계해 지난 2015년 'SBI 희망나눔 봉사단'을 출범시켰다. 이후 지난 2018년 'SBI 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를 창설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활동 범위를 넓혀 몽골, 캄보디아 등을 방문해 소외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는 "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더 많은 소외계층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저축은행 업계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04 18:16:57
유교문화 24절기중 겨울 절기인 입동.소설은 김장을 하거나 겨울대비 곡식.음식을 저장하고 쌓아두고,거두어들이는 시기입니다.

소설(小雪)에는 곶감을 만들고,무말랭이.호박오가리등의 겨울 밑반찬을 준비합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