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차량에 에어컨·히터 관리 캠페인
소낙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차량에 에어컨·히터 관리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소낙스코리아가 사회공헌복지사업의 일환으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행하고 있는 차량 및 방문하는 사회 소외 계층 장애인 차량에 자동차 공기 청정을 위한 에어컨·히터 시스템 관리 캠페인을 무료로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하남시의 장애인 복지관으로 나눔과 소통을 기반으로 장애인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체계적인 희망설계를 실천하며 장애인 재활까지 힘쓰고 있는 이용자 중심의 열린 전문 복지관이다.

소낙스코리아,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용 방문객 차량 에어컨·히터 관리 캠패인 진행(사진=소낙스코리아)
소낙스코리아,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용 방문객 차량 에어컨·히터 관리 캠패인 진행(사진=소낙스코리아)

소낙스 브랜드 담당 직원들과 함께 '차량 내 공기 청정을 위한 자동차 에어컨·히터 관리 캠페인'을 진행한 해당 브랜드는 소비자의 기부활동 동참을 독려하고 선행을 확산시키기 위해 소낙스 브랜드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SONAMARKET)'에서 '릴레이 응원 댓글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소낙스는 올해로 세 번째 맞는 봉사활동으로 장애인들이 이용하는 이동수단인 자동차에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병원성 주요 세균인 녹농균, 대장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국내 항균 테스트에서 제품의 성능을 입증받은 자사의 유산균 탈취제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낙스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내년에도 함께 실천하는 나눔 기부 릴레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