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 제4회 신기술금융 우수투자사 시상식
여신금융협회, 제4회 신기술금융 우수투자사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
(왼쪽부터) 정안식 시너지아이비투자 대표이사, 노영석 케이클라비스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 김주현 여신금융협회 회장, 심동욱 포스코기술투자 대표이사, 이녹형 한국성장금융 과장.(사진=여신금융협회)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여신금융협회는 지난 28일 '제4회 신기술금융 우수투자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혁신창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신기술금융사를 대상으로 금융위원회위원장 표창과 여신금융협회장 표창이 이뤄졌다.

최근 3년간 펀드결성 및 투자실적, 펀드수익률, 신기술금융업 발전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심동욱 포스코기술투자 대표이사를 금융위원회 위원장 표창자로 선정했고, 노영석 케이클라비스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와 정안식 시너지아이비투자 대표이사를 여신금융협회장 표창자로 선정했다.

아울러 이번 시상식에는 민간 중심의 벤처생태계 조성 및 신기술금융업 발전에 기여한 출자기관 임직원에 대한 여신금융협회장상을 신설해 이녹형 한국성장금융 과장을 표창자로 선정했다.

김주현 여신금융협회 회장은 "매년 신기술금융 우수투자사를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신기술금융업권의 활성화를 통해 정부가 추진하는 혁신창업 생태계 발전을 위해 앞장 서고 신기술금융업권의 투자환경 개선 및 규제완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