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12월 해외직구·해외여행'
[이벤트] 롯데카드 '12월 해외직구·해외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기프티샷 4% 결제일 할인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롯데카드는 사이버 먼데이, 크리스마스, 박싱데이 등 다양한 해외 쇼핑행사가 있는 12월을 맞아 해외직구·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해외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SPC 해피콘 5000원권을 증정한다. SPC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 마스터 브랜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BHC치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합산 500달러, 1000달러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을 각각 2매, 4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직구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기간 내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아울러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을 오는 다음 달 2일 출시하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10·30·50만원권 총 3종으로 구성된 금액형 모바일상품권으로 연말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앱카드로 구매 시 4%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국내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해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실속 있는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