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클룩'과 해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제주항공, '클룩'과 해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은 29일부터 '클룩(KLOOK)'과 함께 해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29일부터 '클룩(KLOOK)'과 함께 해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29일부터 '클룩(KLOOK)'과 함께 해외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클룩은 2019년 기준 전 세계 350여 개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10만여 개 액티비티와 서비스를 소개 및 판매하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서비스 예약 플랫폼이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클룩에서 제공하는 여행관련 액티비티 서비스 예약이 가능, 할인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클룩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사용가능한 10%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여행서비스를 예약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도착지 공항에서 숙소까지 교통편을 제공하는 픽업·샌딩 서비스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내달 31일까지 제주항공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리프레시 5만 포인트와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행자들이 바라는 것을 서비스하고, 또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다"며 "이번 클룩과의 제휴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