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證, 연말연시 '羊맞이 量많이 페스티벌'
동원證, 연말연시 '羊맞이 量많이 페스티벌'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2.1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3 양띠해를 맞이하여 동원증권이 연말연시 고객사은행사인 `羊맞이 量많이 Festival`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이날 홈페이지 재단장과 온라인 상담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시작됐고, 오는 2003년 1월말까지 한달 반동안 계속될 예정이다.

이는 7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7 By 7 경품 이벤트`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주가지수 등락맞추기 게임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이로써 고객이 여러 차례 당첨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추첨 등을 통해 각 이벤트마다 홈씨어터, DVD콤보,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2, 광마우스,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주가지수 등락맞추기 게임은 주식시장의 거래속성을 반영해 참가자의 자기판단과 여타 참가자의 다수 의견을 예상하도록 게임을 구성, 참가자들의 흥미와 교육적 관점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로 평가 받고 있다.

또 동원증권의 비거래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범위를 폭넓게 잡고 있다.

이외의 행사들은 크리스마스, 신년맞이, 동원증권 창립기념일(1월 10일), 설날 등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편된 동원증권 홈페이지(www.choice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