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견본주택 29일 개관
롯데건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견본주택 29일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건설은 강원도 춘천시에 공급하는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8일 밝혔다.

춘천시 약사촉진3구역주택재개발 구역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7층, 7개 동, 873가구 규모로, 이 중 660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일반분양 가구 수는 전용면적별로 △59㎡ 171가구 △73㎡ 135가구 △84㎡ 354가구다.

춘천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깝고, 경춘선 남춘천역, 춘천역을 통해 청량리역까지 1시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서울~춘천고속도로와 준고속열차인 ITX 개통, 제2경춘국도(남양주~춘천)에 이어 동서고속화철도가 건설되면 수도권 및 전국 교통망이 개선될 전망이다.

현재 이 일대는 약사명동 지역이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선정되는 등 도시재생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근화동 일대 미군 캠프페이지 이전 부지(54만㎡)는 시민복합공원으로 조성될 계획이며, 춘천 경제 규모를 바꿀 대규모 프로젝트인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 조성 사업도 진행 중이다.

단지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이 구축될 예정이다. 방문자 확인, 세대 간 통화, 엘리베이터 호출, 에너지 사용량 조회 등을 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내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11일 발표한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일대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