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신상품]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유튜브 5% NH포인트 적립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NH농협카드는 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프렌즈가 협업해 탄생한 체크카드다.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치즈볼을 즐겨먹는다는 기존 스토리를 활용해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 스토리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도심형 가상현실(VR) 어드벤처파크인 남산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와 연계해 결제 시 이용권 30%, MD샵 및 스낵류 10% 즉시 할인 등 어드벤처 파크 상시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 혜택으로는 싱글·더블·트리플·보너스 서비스로 나누어 최대 5%까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생활편의업종인 커피·편의점·영화·온라인쇼핑·배달앱 등에서 이용하면 0.5~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실적 충족 시 월~금요일에는 0.5%, 토~일요일에는 1.0% 적립 가능하다.

또한 △쏘카·대중교통·KTX 등 교통 △해외 일시불 △어학시험·요가 등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에서는 이용액의 1.5%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애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1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대상 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할 시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2019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로 1인 1회 제공되며, 50만명 한정이기 때문에 한정수량 달성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의 매월 통합적립한도는 3만원이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국내외 겸용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와 제휴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앱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