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시즌3 개설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시즌3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3 업데이트 선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사진=선데이토즈)
시즌3 업데이트 선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가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세 번째 시즌을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시즌3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 '놈놈'의 대저택을 배경으로 곰 삼형제의 다양한 이야기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1년여 만의 시즌 업데이트로 관심을 모은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이래 23개월 동안 수집, 분석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이야기 전개와 미션 플레이에 빅 스토리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캐릭터들의 대화와 미션이 전개되는 전체 구역들을 시작 단계부터 즐길 수 있는 빅 스토리 시스템으로 미션 플레이와 이야기 전개, 꾸미기 등에 자유도를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략적인 재미와 퍼즐 특유의 손맛을 강화한 퍼즐 플레이는 원작 지적재산권(IP)의 캐릭터와 새로운 특수 블록들을 대거 선보이며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장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형일 선데이토즈 PD는 "원작의 완벽한 구현이라는 인기 요소를 계승하며 빅 스토리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이는 세 번째 시즌은 퍼즐을 풀며 이야기를 전개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새로운 경험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3의 개설 첫 날인 28일부터는 게임 접속 만으로 유료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접속 이벤트, 30일부터는 특급 호텔 숙박권과 음료 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릴레이 이벤트가 12월 9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